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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
[상품검색]창에 상품의 이름이나 코드번호로 검색하시면 상품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대별검색]창에 원하시는 가격구간을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가격대의 상품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사별/대상별/업종별]로 권장해드리는 상품리스트가 잘 정리되어 있으므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상단에 찾으시는 상품의 카테고리가 잘 정리되어 있으며
좌측상단에는 주요 인기상품의 키워드가 잘 정리되어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상품이 없거나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미리 받아볼 수 있나요
샘플요청은 이메일이나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로 접수하시고, 담당자와 통화후에 발송됩니다.
샘플신청시 유의사항
1) 샘플비용과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샘플신청상품이 여러가지일 경우, 인쇄작업장이 여러곳일 수 있어 택배비를 중복해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3) 추후 행사일정을 정확히 따져보고 샘플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소진되거나 제품사양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샘플을 인쇄해서 받아볼 수 있나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샘플을 인쇄하거나, 샘플링하여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단, 타업체에서 인쇄(제작)했던 제품을 샘플로 보내드릴 수는 있습니다(인쇄상태나 느낌을 참고하기 위해)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모든 판촉물은 인쇄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인쇄방법이 다를 뿐입니다.
판촉물의 생명력은 상품의 인쇄문구삽입에서 시작됩니다. 판촉물에 있어 인쇄는 바늘과 실과 같은 관계입니다.
인쇄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인쇄부분은 전문적인 분야이기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쇄기법만 간단하게 요약하겠습니다.
1) 실크인쇄 : 판촉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쇄기법으로 실크판막을 사용하여 판막에 미세한 구멍을 내서
    잉크를 통과시켜 인쇄하는 방법. 원칙적으로 그라데이션인쇄가 어렵고 여러색을 인쇄할 경우
    같은 방식으로 여러번 인쇄해야 하기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
2) 패드인쇄 : 실크인쇄와 유사하다. 실크인쇄는 실크판으로 인쇄하고,
    패드인쇄는 고무패드로 제품에 직접 인쇄하는 방법으로 실크인쇄에 비하여 정밀하며
    제품이 볼펜 등 타원형일 경우나 움푹 패인 공간에도 매끄럽게 인쇄가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인쇄의 초기비용과 시간이 조금더 소요된다.
3) 칼라인쇄 : 간단히 말하자면 잉크색깔을 청적황먹(CMYK)의 순서로 차례대로 덧찍어 그 색의 합한색이
    인쇄로 표현되는 기법으로 도수로 표현할 수 없는 그라데이션도 표현이 가능하며 정확하고 정교한 색이 나온다.
4) 불박인쇄 : 보통 가죽제품에 하는 인쇄기법으로 동판 위에 인쇄문구에 조각하여 조각동판을 만든 후에
    열과 압력을 가하여 가죽표면에 인쇄하는 방법
5) 레이저인쇄 : 레이저빔으로 인쇄할 표면을 깎아내어 표면의 안쪽면이 인쇄색상으로 표현되는 인쇄기법
6) 부식인쇄 : 금속의 표면에 인쇄할 모양을 약품처리하여 부식시켜 인쇄하는 기법
7) 에폭시인쇄 : 에폭시작업은 수작업이고, 에폭시작업 들어가기 전에 실크인쇄나 옵셋인쇄후 도무송하여
    에폭시액을 부어 엠보싱효과를 내는 인쇄기법
배송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1) 배송은 국내택배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2) 배송기간 : 제작일로부터 3~7일(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3) 구매자가 원하실 경우 화물, 퀵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가능합니다.
4) 상품공급물량이 부족할 때는 배송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5)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는 판매자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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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및 교환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1) 제품의 하자나 인쇄의 하자가 있을 때 교환 및 반품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라도 주문제작형 제품, 그리고 인쇄를 하거나 홍보용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제품의 재사용이 어려운 경우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3)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및 상품 가치상실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인쇄된 제품의 경우 제품자체의 하자를 제외한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5) 고객에게 최종확인받은 시안은 오타나 인쇄문구의 착오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 있으므로
    인쇄시안은 정확하고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교환,반품은 제품납품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합니다.
7) 교환,반품은 제품우선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된 부분에 한해 당사 A/S팀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1. 제품회수 -> 2. 검품 -> 3. 교환및 반품여부결정)
인쇄색상 및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는 경우
1) 제품의 인쇄색상은 모니터상의 교정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상의 색조합(RGB)과 실제인쇄시의 색조합방식(CMYK) 방식이 다르므로 차이가 있습니다.
2) 제품의 색상은 화면상의 이미지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 해상도 및 설정차이에 따라 화면으로 보이는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직접 디자인작업시 홈페이지 및 당사에서 별도로 전달해드리는 작업유의사항을 확인한후
    작업바라며, 유의사항 불이행으로 인한 인쇄사고 발생시 사고처리되지 않습니다.
4) 인쇄방법(UV인쇄, 불박인쇄, 칼라인쇄 등)의 차이로 인해 교정본과 다소 다른 인쇄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5) 제품케이스의 규격및 디자인, 아웃박스의 상품수량, 제품내부의 내용물구성, 선물포장지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입니까?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금융감독원에서 지정하는 전자인증서 발급기관에서 전자인증서를 발급받아서
결제시 전자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한마디로 결제시에 통장비밀번호나 카드비밀번호 외에 결제비밀번호라는 것이 추가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BC/국민카드(ISP안전결제)방식과 신한/현대/삼성/외환(안심클릭)방식의 두가지 결제방식이 있으며
결제카드 선택 후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나 안심클릭비밀번호를 입력후 결제합니다.
사전에 ISP나 안심클릭 서비스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플러그인창에서 서비스등록후 사용가능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에는 ISP나 안심클릭 외에 추가로 공인인증서 인증과정이 필수입니다.
공인인증서란 무엇입니까?
공인인증서란 전자서명법에 의해 정부에서 공인한 인증기관이 발급하는 인증서로서
일종의 온라인인감증명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직접 대면할 수 없는 네트워크 상의 거래에 사용되는 암호화된 가상의 신분증으로서
카드소지자와 이용자가 동일인임을 확인하여 카드도난이나 정보유출에 따른 부정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한 필수적인 보안수단으로,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주문취소가 가능합니까?

판촉물의 대부분이 기성상품에 인쇄 등의 재가공을 하거나, 주문제작방식으로 제작하게 되므로
일단 제작이 진행되면 주문취소하기가 어렵습니다.
고객의 행사취소나 변심에 의해서라도 결정적인작업(인쇄 등)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주문취소는 가능합니다.
단, 작업종료직전까지의 제반비용에 대해서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최저가 보장약속은 어떻게 지키십니까?
저희 고려기프트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에 있어서 타사보다 싸게 공급할 것을 약속합니다.
혹, 제품의 일부에 있어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다면 바로 확인후 시정하여 고객님께 피해가 가지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부가가치세는 별도금액이라는데 어떻게 계산되나요?
부가가치세는 재화(財貨)소비의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세금으로 저희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께서 상품을 구입하고 결제하실 경우 공급가액에 부가가치세 10%를 합산하여 결제해야 합니다.
이 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납기가 급한데 빨리 받을 수 없나요
실크인쇄로 작업되는 제품은 3~5일 정도 소요되며, 칼라인쇄로 작업되는 제품은 보통 6~8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고객의 납기가 급할 때, 경우에 따라서는 작업시간을 앞당겨 신속히 처리해드릴 수 있으니
담당자와 상의 후 진행바랍니다.
대량작업 전문업체인 것 같은데 소량주문도 가능한가요?
원하시는 상품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수량별단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최소주문수량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최소수량 미만으로 주문을 원하실 경우, 가능여부를 담당자와 상의후 진행바랍니다.
동일제품 같은데 판촉물회사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왜 그렇지요?
작금의 온라인판매는 서비스업입니다. 따라서 대충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의 판매는 기업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업체마다 동일제품인데도 가격이 다른 이유를 몇가지로 분석해볼 수 있습니다.
1) 업체마다 이윤폭에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2) 해당 제품을 많이 파는 업체가 원가도 절감되기 때문에 가격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3) 업체마다 제품을 파는 옵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인쇄포함여부, 배송비포함여부, 선물포장포함여부 등)
4) 같은 이미지의 제품일 경우에 가능성은 낮지만, 동일상품이 아닌 유사상품일 수 있습니다.
판촉물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
1) 주 고객층을 정확히 파악/분석하여 판촉의 목적에 맞는 가장 적합한 판촉물로 공략해야 합니다.
    값이 비싼것보다, 고객에게 꼭 필요한 판촉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판촉물에서는 가격과 효과가 반드시 비례하지 않습니다.
2) 판촉물 배포타이밍을 맞춰야 합니다.
    계절이나 유행을 파악하여 감각있는 판촉물로 소비자의 감성을 공략해야 합니다.
3)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층을 공략해야 합니다.
    남이 판촉물로 많이 쓰는 것보다는 아이디어가 톡톡 넘치는 판촉물을 찾아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조언도 필요함)
4) 제품의 인쇄디자인을 컨셉에 맞게 잘 해야 합니다.
    판촉물에 회사로고 및 광고문구를 깔끔하고 세련되고 인상깊게 디자인해넣어주면
    판촉물의 효과는 한층 업그레이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