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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작업데이터는 일러스트레이터(10버전)나 포토샵(7버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이나 상위버전으로
  접수한 데이터로 인한 에러나 사고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인쇄색상은 교정본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색상이 진하고 흐림정도가 5%~10% 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
3. 인쇄물을 재단가공시, 실크인쇄시 1~2mm 정도는 오차가 날 수 있습니다.
4. 동일한 데이터로 재작업,재주문을 하더라도 인쇄시마다 그 색상의 편차는 5%~10%정도 날 수 있습니다.
5. 주문하신 제품의 색상은 화면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6. 지질이나 제품인쇄면의 재질 및 인쇄종류(옵셋인쇄, UV인쇄 등)에 따라 인쇄색상이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7. 데이터 작업은 반드시 시작부터 CMYK모드에서 작업하여야 합니다.
  (작업도중이나 작업 후에 CMYK모드로 변경시에는 색상변환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웹상의 이미지나 핸드폰,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는 RGB방식이므로 반드시 CMYK모드로 변환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9. 저해상도의 이미지를 고해상도로 바꿔도 고해상도 이미지로 바뀌지는 않습니다. 반드시 원본데이터 작업부터
  고해상도로 작업하셔야 합니다.
10. 별색이나 중요한 색상 사용시 반드시 상담후 진행바랍니다.
11. 양면 8도 인쇄의 경우 앞,뒷면의 칼라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2. 부채나 화일 등 PP제품의 경우 특히 검정색을 풀뻬다(바탕색상)로 가급적 제작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후가공 및 물류과정에서 인쇄면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13. 주황,파랑 계열의 바탕색상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습니다.
  (작업환경에 따라 색상값이 조금만 바뀌어도 인쇄물색상의 느낌이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4. 테두리(띠)가 있는 디자인은 가급적 피하되, 부득이한 경우엔 최소5mm 이상의 테두리를 줍니다.
  (테두리가 얇을 경우, 제품의 테두리부분이 서로 일정하지않은 두께로 어긋나보일수 있습니다.)
15. 검정글씨는 K100% 사용을 권장하며, CMYK 색상을 섞어서 사용하시면 글자의 핀이 틀어질 수 있습니다.
16. 진한 검정색을 표현할 경우에는 K100% 색상에 C30%를 섞어 사용하십시오.
17. CMYK 색상이 각각 80% 이상인 진한 색상의 인쇄물은 뒷묻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8. 고객님의 최종 OK사인에 의한 작업은 사고처리가 안됩니다.
  (설사, 당사 디자이너가 오타실수를 하였어도,고객님의 최종 OK사인에 의한 작업은 사고처리가 안됩니다.)
19. 기타 제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적인 인쇄작업규약에 준합니다.

 
 

1.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시 10버전 이하로 작업요망
  (상위버전에서 작업 후 하위버전으로 변환시 데이터 유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오버프린트(overprint)에 의한 사고
   매킨토시 작업, 특히 쿽 프로그램 작업 후 일러스트레이터 파일로 변환시 오버프린트가 체크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므로 일러스트레이터 변환 후 모든 데이터의 오버프린트를 해제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신 데이터에 `오버프린트`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력한 텍스트는 윤곽선만들기(Create Outline) 처리합니다.
4. 특수효과 사용시 꼭 래스터라이즈(비트맵화) 처리합니다.(해상도300dpi)
   ex)그라데이션작업, 투명효과, 그림자효과, 각종필터효과 등등.
5. 원본이미지는 편집 프로그램(포토샵 등)에서 CMYK모드, 해상도 300dpi로 작업 후 불러와야 합니다.
   RGB모드이거나 저해상도이면 색상이 바뀌거나 깨져서 나올 수 있습니다.
6. 원본이미지의 크기조절(확대,축소)은 원본의 80%~120% 이내에서 작업바랍니다.
7. 원본이미지를 크기조절(확대,축소)했을 때는 꼭 래스터라이즈(비트맵처리) 처리합니다.(해상도300dpi)

 
 

1. 포토샵 7버전 이하, CMYK모드, 해상도300dpi에서 작업
2. 상위버전에서 특수효과 적용시 에러가 발생하거나 데이터유실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바랍니다.
3. 원본이미지를 확대할 경우 인쇄시 깨지거나 흐리게 출력될 수 있습니다.
4. 작업후 레이어를 병합하지 않은 원본데이터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이 직접 물품을 받아 보시고 나서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됩니다.
2. 사고처리는 사고물품 우선회수원칙으로 하며 당사에 회수된 부분에 한하여  A/S팀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3. 작업 유의사항이나 별도로 제시해드린 사항의 불이행에 의한 인쇄사고는 사고처리가 안됩니다.
4. 사고처리시 재작업처리의 데이터는 작업했던 원본데이터를 기준으로 합니다.
5. 같은 원본데이터로 재작업을 하더라도 다소간의 인쇄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업체에서 보내주신 사진 및 데이터는 저작권,초상권,라이센스 등에 있어 당사와는 무관합니다.